지니어스 시즌1 종영 후 홍진호가 이상민과 크레이지 마켓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대결을 하길래 스치듯 봤었는데

맨손으로 사과 쪼개기 같은 이상한 대결을 하는 병맛 프로그램이었다.





즐거워하는 전현무 ㅋㅋ







 이때 나온 셰프가 최현석 ㅎㅎ









셰프와의 대결은 삶은 감자 맨손으로 많이 까기 ㅋㅋ






황당 ㅋㅋㅋㅋ








어쨌든 까기 시작





핫뜨거





개뜨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 셰프는 뜨거운 것을 만지는데 익숙하다면서 덤덤하게 까는 최현석







게임 끝나고 손이 뜨거운 홍진호가 

"얼음물좀 주시면 안돼요?" 라고 해서 얼음물이 나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아무튼 졌다 ㅋㅋ




홍진호 최현석 둘 다 방송을 본격적(?)으로 할때가 아니라 그런지

리액션이 현재 함께 출연중인 올리브쇼와 달리 조용조용한 편이었다.







그리고 요즘












히히











다른 게스트와의 이번 대결은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또 황당 ㅋㅋㅋㅋㅋ

올리브놈들..





전현무가 왜 자꾸 웃냐고 물어봄




양식요리 전문이고 그쪽에서도 극적으로 가는 요리를 하기 때문에

도시락을 싸본적이 없다고 한다.







어쨌든 대결 시작




김을 오리기 시작함






그래도 열심열심




전현무가 대체 뭐하시는거냐고 깐족깐족 ㅋㅋ





만들면서도 황당 ㅋㅋㅋ






시간을 확인하고




계속 터지는 웃음 ㅎㅎ








시간 종료





완성된 도시락 보고 터진 전현무 ㅋㅋ





자신의 도시락을 보며 "나름 멋있지 않습니까?" 라고 함 ㅋㅋㅋ








작품명 : 타이거 마스크

우왕 ㅋㅋㅋㅋㅋ





방청객에서 의외의 환호가 터져나옴 ㅋㅋㅋ






방울 토마토는 왜 넣었냐고 물어보니까




타이거 마스크가 그 자리까지 가기 위해 피를 많이 흘리지 않았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도시락을 보며 뿌듯 ㅋㅋㅋ





방청객의 환호성으로 우열을 가렸는데 이겼다.





방청객 여러분이 예술성에 점수를 주신거 같다고 자화자찬하며 마무리 ㅋㅋ









멋있다 ♡











분자요리도 보여줬다. 신기해






*플짤(swf플래시파일)을 퍼갈땐 계정을 옮겨주세요. 복사해서 주소를 가져가면 이용량이 초과돼서 플짤이 안보입니다.